CAFE

나래2반

옥수수 나무 관찰하기

작성자김홍경|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텃밭으로 나가 옥수수 나무 관찰하기를 하였습니다. 아직은 옥수수가 열리지 않았지만

길죽하게 자란 옥수수 줄기를 손으로 만져보기도 하고 초록색 잎을 살펴보기도 하였답니다.

바람에 흔들이는 옥수수 나무를 보며 자연의 움직임을 즐겁게 느껴보는 시간이 되기도 하였어요.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교실에 들어와

옥수수 나무에 열인 펠트지 옥수수를 따보는 놀이도 하였답니다.

 

오늘도 신나게 놀고 맛있게 먹고 꿀잠 자고 하원하도록 하겠습니당~~^^

우리 나래반 친구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