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차 휴가를 마치고 다시 나래2반 친구들을 만나 반가운 마음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매니아 가는 날입니다. 오전간식을 맛있게 먹고 스포츠 매니아로 출발~~!!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여러가지 체육기구를 탐색하며
몸을 움직이는 즐거움을 경험하였습니다. 균형잡기,오르기,달리기 등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신감을 보였고 친구들과 함께 순서를 지켜보는 연습도 해보았어요.
신체를 다양하게 움직이며 대근육 발달을 돕고
신나게 에너지 발산을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