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래2반

옥수수 수염으로 사자 갈기 만들기& 감자캐기

작성자김홍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수수 수염을 이용해 사자 갈기를 꾸며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옥수수 수염이 처음에는 낯설고 생김새가 무서운 듯 선뜻 다가가지 못하다

조금씩 익숙해지자 용기내어 만져보았어요.

부드러운 촉감도 느껴보고 코에 가까이 가져가 냄새도 맡아보았답니다.

사자 그림에 양면테이프를 떼어 내고 옥수수 수염을 붙여보며 갈기를 표현해보았어요.

친구들과 함께한 활동에 점점 갈기가 풍성해지지 “우와”라고 말하기도 하였답니다.

실외활동시 오늘은 어린이집 텃밭 감자 수확하는 날이라

나래반 친구들도 텃밭에 나가 감자 캐기를 하였어요.

흙을 살짝 걷어내자 감자가 보이기 시작하자

흙속에 있는 감자를 찾아 열심히 캐 보았답니다.

두 손으로 감자를 잡아당겨 꺼내보기도 하고 크고작은

감자를 비교하며 관찰해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