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래2반

농구놀이!!

작성자김홍경|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늘은 스포츠 매니아 가는 날~!!

오늘은 농구공을 이용해 농구 놀이를 해보았습니다.

공을 손으로 만져보며 크기와 촉감을 탐색한 후 바구니를 향해 공을 던져보기도 하였어요~

처음에는 가까운 거리에서 공을 넣어보며 성공의 즐거움을 느꼈고

점차 거리를 조절하여 던져보기도 하였답니다.

넓은 공간에서 신나게 달리기도 하고 점프하기,공던지기 등

여러 가지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며 신나게 에너지 발산을 하고 왔어요

중간중간 물도 마셔가며 수분도 충분히 보충하며 신나게 뛰어놀았답니다.

오늘도 신체를 움직이며 즐거움을 느끼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