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의 노래
6월은 휘파람을 불지
필릴리 필릴리
이보게들 시간이 정말 빠르지 않나
6월은 콧노래를 부르지
라라라 라라라
이보게들, 어제는 잊고 오늘을 살아봐
6월은 녹색의 머리카락을
옆으로 쓸어넘기며 우리를 부르지
이보게들, 여기 그늘에 누워
하늘을 바라봐
6월은 녹색의 목소리로 묻지
웃다가 끝났어, 라는 말
참 가슴 환해지지 않아
🌿양광모 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lue195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솜씨 좋으신 딸기님께서 담으신 여름 김치 수영장에서 나와 식전인데 침이 고입니다^^
오늘 많이 덥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셔요😊 -
작성자소판돈 영천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
-
작성자매일감사 작성시간 26.06.15 다녀갑니다.
딸기님 여름김치 맛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