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 석 체 크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

작성자eleanor|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7

어제부터 비가 내리면서 더위가 한풀 꺾였어요. 오늘도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고 바람도 많이 분다고 해요.
토요일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1952 | 작성시간 26.06.20 느긋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성정석 | 작성시간 26.06.20 게으름을 피워보는 주말
    빗길 조심하세요.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소판돈 영천 | 작성시간 26.06.20 출석 했습니다
  • 작성자매일감사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다시 긴팔 가디건을 꺼내 입었ㅔ요.
    이제 귀가하며 다녀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