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들의 성향 조사결과]
회사를 다녀온 어떤 남자가 아내와 거실에서 tv 뉴스를 보고 있었다.
그때 저녁 뉴스를 진행하던 여성
앵커가 말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남성의 70% 가 한번쯤은 외도를
하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그러자 남자가 아내의 얼굴을
슬며시 바라'다 보았다.
동시에 아내도 남편의 얼굴을
슬그머니 쳐다 보았다.
남자는 자신을 쳐다보는 아내가
자신을 70%에 속하는 남자로
의심하는 듯한 표정을 보자. 순간 당황했다.
아내는 남편이 자신과 눈이
마주치자 갑자기 당황하는 것을
보고....
"저 남자도 혹시..?하며, 남편을 의심스럽게 바라보았다.
그러자 남자가 당황해 아내에게
허둥거리면서 말했다
"여보~~~나는 나머지 30%에
속하니까 걱정하지마~~"
바로 그때 뉴스 진행하던 앵커가,
나머지20%는 여러번 외도를
하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그러자 아내는....
당장 거실바닥에 머리 박아욧~~~~"
.
.
.
.
.
.
.
.
.
아니야~여보 난 그 20%가 아니고,
그 나머지 10% 라고, 정말이야!
맹세해"~
그러자 뉴스에서 앵커의 멘트가
이어진다.
"나머지 10% 는 실제로, 바람을
피운다고 합니다,"
쩝쩝~~~~~ㅋㅋㅋ
웃는 하루 되시길요 ㅎ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