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까이 계심 놀러 오세요.

작성자차차로|작성시간26.06.18|조회수68 목록 댓글 5

이른 장마로 마음도 몸도 바쁘고 고되다.

#유기농밤호박은 한번 수확 했을 뿐인데....
장마가 오시는 바람에 걱정이다.

볕이 반짝 날때 수확을 해야 되는 조급함도 있지만
벌써 순을 걷어야 되는 아까움이 커서다.

올핸 집과 농장 주변이 온통 수국으로 가득하다.

마음 편찮은 일이 있어도 수국을 보면 차분해 지고
또한 미소가 지어진다.

어제까지 하귤을 전부 수확하고, 호박 숙성을 하며
장마 맞을 채비를 하는데 농장에서 일하는 내가
축복 받은 존재라는 것이 문득 느껴져 행복하다.

건강하게 안전한 먹거리와 맑디맑은 청정한 지하수
밤엔 까맣고, 낮엔 햇살이 종일 수호하는 정남향 집.
곱디고운 꽃과 과실수, 잔디와 자운영 푸성귀까지
손만 뻗으면 내 몸에 보약이 지천이기도 하다.

벗들이 또한 언제든 격없이 드나드는 우리농장의
품넓음까지 좋다. 참 좋다.

꽃들이 다 지기전에 오늘처럼 흐린날엔 부추와
깻잎과 방아잎을 잔뜩 넣어 전을 부치고 막걸리를
한잔 마실분들 오셔도 좋소이다.

휘리릭 오셔 막걸리잔 기울입시다.
제주의 달지 않은 생막걸리는 참이 좋답니다.

#제주귀한농부농장
#흐린날엔전과막걸리
#막걸리드시러오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수아비 | 작성시간 26.06.18 가까이 있으면
    달려가고 싶은 아쉽네요....
    즐거운 모임 되시고
    기쁨이 넘치는 시간 되세요.
  • 작성자성정석 | 작성시간 26.06.18 한자리 낑기고 싶어요.
  • 작성자81QK | 작성시간 26.06.19 차차로님~♡ 언제 한번 꼭 들르러 제주도 가고 싶어지네요.
    올 여름도 덥지만 사람은 너무 힘들지 않게 하고 키우시는 것들에겐 좋은 열매를 맺어주길 바랍니다.
    언제 또 만날 수 있을 때까지 건강하시고요!
  • 작성자*blue1952 | 작성시간 26.06.19 예쁜 꽃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해나무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달려 가고 싶네요 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