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하루 잘 안 되어도 괜찮습니다.

작성자수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4


오늘 하루 잘 안 되어도 괜찮습니다.
모든 일이 뜻대로 되는 날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은 계획한 일이 어긋나고,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중요한 것은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마음입니다.

오늘의 작은 실수와 아쉬움은 내일의 지혜가 되고,
오늘의 인내는 내일의 힘이 됩니다.

조급해하지 마세요.
천천히 가도 괜찮고, 잠시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오늘 하루를 무사히 보낸 것만으로도 충분히 잘한 것입니다.

"꽃은 저마다 피는 때가 다르듯,
사람도 저마다 빛나는 때가 있습니다."
행복한 금요일 되시고, 마음만은 가볍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능소화 꽃이 예쁘게 피어있어 한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산 |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덕분에
    오늘 하루 잘 보냈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 최고~ㅎ
    편안한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산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20 비는오지만
    지기님 우리님들
    즐겁게 다녀들 가세요
    많은비가 오네요 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존재 | 작성시간 26.06.20 인생에세번의찬스가온다는데요
    잘잡아야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