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

작성자수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18

어쩌다 보니 제 옆에 계셨던 분들만 찍게
되었네요.
난 생 처음 맞아본 모레싸대기는 잊을수
없는 추억속으로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련 | 작성시간 26.06.22 아름답고 예쁜 그녀님들
    비록
    비바람 몰아쳤지만 사진속의 미소만
    봐도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냐.~
    못내 아쉬운 강릉여행이였어요.~
    다음엔 꼭 함께 할수
    있을거라 기대하면서.~

    고마운 언니
  • 작성자소리메 | 작성시간 26.06.22 다시한번 반성하게된
    경포바다에서
    주인 잘못만나
    장렬하게 산화한 곱디고운
    꽂우산에 명복을빌며
    모래싸다구로
    노여움을 푸시고 극락왕생
    하시길 세상모든신들께 기도합니다
    나무관세움,아멘!
    수고들했어유^♡^
  • 답댓글 작성자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아고 배야.~
    설 총무님의 우산은
    장렬하게 강문해변 바다로
    잠수하고
    그걸 보는 새미도 솔솔.~~ ㅎ
  • 작성자신데렐라 | 작성시간 26.06.22 이런곳도 있었네요 넘 이쁜심다 다들 ㅋ
    지기님도 작가하셔야할듯요
    넘 즐건여행이여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