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8일 월요일 출석글 ♧

작성자수와진|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35

♡ 출석은 사랑입니다 😍

한주시작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

너무 잘하려 하지 말라 하네.
이미 살고 있음이 이긴 것이므로

너무 슬퍼하지 말라 하네.
삶은 슬픔도 아름다운 기억으로
돌려주므로

너무 고집부리지 말라 하네.
사람의 마음과 생각은 늘
변하는 것이므로

너무 욕심부리지 말라 하네.
사람이 살아가는데 그다지
많은것이 필요치 않으므로

너무 연연해 하지 말라 하네.
죽을 것 같던 사람이 간 자리에
또 소중한 사람이 오므로

너무 미안해 하지 말라 하네.
우리 모두는 누구나 실수하는
불완전한 존재이므로

너무 뒤돌아보지 말라 하네.
지나간 날보다 앞으로 살날이
더 의미 있으므로

너무 받으려 하지 말라 하네.
살다보면 주는것이 받는것보다
기쁘므로

너무 조급해 하지 말라 하네.
천천히 가도 얼마든지
먼저 도착할수 있으므로...

좋은인연 우리님들 한주도 행복하세요 ♧

♧ 마음을 다스리는 글 ♧

이쁜 손도장 발도장 부탁드립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08 신입생 첫 출석입니다.
    오랜 가뭄에 단비처럼 능개비가 반가운 아침이네요.
    반가운 소식들만 가득한 행복한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 작성시간 26.06.08 강태공님~ㅎ
    이제 어럼푸시 알것 같아요~ㅎ
    강릉 사시면서 ㆍ 저짝에 있을때 정모때 가끔 뵈엇던분~ 화련님과 함께 오셧던분 맞지유~ㅎ
    방갑습니다
    정말 오랫만ᆢ입니다~ㅎ
    까시도 년식이 되다보니~ㅋ 깜빡감빡 합니다
    잘 게시죠?!
    요번에 강릉에 가니 방가웁게 만날수 있겟읍니다~ㅎㅎ

  • 작성자까시김 | 작성시간 26.06.08 요즈음 몇일
    너무너무 지독한 몸살감기로 인해
    아직도 사경을 헤메고 있는 일인 입니다~@
    빨리 나아야 한데 큰일 입니다~
    아마도 면역력이
    제로가 된것같아요~
    울님들 너무 힘들게 무리하지 마세요
    까시처럼 쓰러지면 못일어 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08 언니요.~
    몸살이 단디 나셨나봐요.ㅠ
    힝.
    수니도. 지방에서
    부랴 올라와
    이래저래 일 보느라
    바쁘다보니
    안부도 못 드렸습니다
    빠른회복 되시길요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 일찍 하루를
    시작했는데
    출글에 점심시간이
    되어서 흔적남기네요.

    치과로
    또 양평 나의 분신
    애마병원에 왔습니다.

    우리님들
    새론 한주도 파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