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입니다
요즘날씨가 밤에춥고
낮에는 덮고 해서
구런지 지난주부터
감기기운이 있더니
주말내내 아무생각없이
엄청 아펏네요~
병원가서 주사도맞고
약도 꼬박 먹고 해도
차도가 없이 아프다가
오늘에사 조금 차도가
있네요~
요즘감기가 걸렷다 하문 최소 2주는 간다고 하니
참 무섭읍니다~
울님들도 요즘 유행하는
감기~우습게 보지 마시고
걸린것 같으시면
바로 병원부터 가시길
바랍니다~
아픈동안 밥도 목먹어
한3kg 빠짓네요~ㅎ
살빠지서 좋킨한데
일주일새 얼굴이 폭삭 늙어버려서 여행갈때
까시를 몬일아 볼까봐
이름표 달고 가야겟어요~ㅋ
아무튼 쪼금 나아져서
다행입니다~
걱정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건강이 최고 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해피한 화욜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네~~
젖은수건 을
오늘부터 널어놓코 자겟읍니다
요번감기는 목이 많이 아프고 부엇엇고 기관지에 가래가
많아 숨이 안쉬어지고 미열이 계속되서
식욕도없고 온몸이 쑤시고 아펏읍니다
이렇케 아픈건 처음 이네요~
안아프다 가야하는데 ~ㅋ
걱정이 되네요
좋은비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릉 여행때 방가이 뵙겟읍니다~^^ -
작성자별두울 작성시간 26.06.09 감기가 무섭더라구요
조금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근육통때문에
고생많이 하고있네요
그래도 늘 우린
즐겁게 살아요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무서웟읍니다
정말~
이러다 죽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 엿어요~
근육통 땀시 고생이 많으시군요~
번개팅 날도 많이
아프신것같던데~
우리가 살면서 안아플수는 없겟지만 견딜수있고 치료후에 나을수있는 고통만 있으면 좋켓읍니다
치료 잘 받으시구 여행날 방가이 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시간 26.06.09 까시님 어쩐지 요즘 활동이 뜸 하시더니
그렇게 많이 아프셨군요
얼마전에도 몸이 아프셔서
병원 다녀 오셨다더니 또 감기에 걸리셨군요
아이고 얼마나 힘드셨어요
살도 빠지셨다니 고생하셨네요
몸조리 잘 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행때 뵙기를 바랍니다
와중에 출석글 올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감기몸살이 이렇케 힘든줄
예전엔 미처 몰랏읍니다~
아마도
면역력이 많이
감소햇나 봅니다
이젠
이잔 모든걸 많이 내려놓코
조용히
편안하게 살아야겟읍니다
걱정과 염려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 유의 하시길 바라여
오늘도 해피데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