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윌9일 (화요일)

작성자까시김|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38

좋은 아침 입니다
요즘날씨가 밤에춥고
낮에는 덮고 해서
구런지 지난주부터
감기기운이 있더니
주말내내 아무생각없이
엄청 아펏네요~
병원가서 주사도맞고
약도 꼬박 먹고 해도
차도가 없이 아프다가
오늘에사 조금 차도가
있네요~
요즘감기가 걸렷다 하문 최소 2주는 간다고 하니
참 무섭읍니다~
울님들도 요즘 유행하는
감기~우습게 보지 마시고
걸린것 같으시면
바로 병원부터 가시길
바랍니다~
아픈동안 밥도 목먹어
한3kg 빠짓네요~ㅎ
살빠지서 좋킨한데
일주일새 얼굴이 폭삭 늙어버려서 여행갈때
까시를 몬일아 볼까봐
이름표 달고 가야겟어요~ㅋ
아무튼 쪼금 나아져서
다행입니다~
걱정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건강이 최고 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해피한 화욜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네~~
    젖은수건 을
    오늘부터 널어놓코 자겟읍니다
    요번감기는 목이 많이 아프고 부엇엇고 기관지에 가래가
    많아 숨이 안쉬어지고 미열이 계속되서
    식욕도없고 온몸이 쑤시고 아펏읍니다
    이렇케 아픈건 처음 이네요~
    안아프다 가야하는데 ~ㅋ
    걱정이 되네요
    좋은비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릉 여행때 방가이 뵙겟읍니다~^^
  • 작성자별두울 | 작성시간 26.06.09 감기가 무섭더라구요
    조금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근육통때문에
    고생많이 하고있네요
    그래도 늘 우린
    즐겁게 살아요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무서웟읍니다
    정말~
    이러다 죽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 엿어요~
    근육통 땀시 고생이 많으시군요~
    번개팅 날도 많이
    아프신것같던데~
    우리가 살면서 안아플수는 없겟지만 견딜수있고 치료후에 나을수있는 고통만 있으면 좋켓읍니다
    치료 잘 받으시구 여행날 방가이 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파도소리 | 작성시간 26.06.09 까시님 어쩐지 요즘 활동이 뜸 하시더니
    그렇게 많이 아프셨군요
    얼마전에도 몸이 아프셔서
    병원 다녀 오셨다더니 또 감기에 걸리셨군요
    아이고 얼마나 힘드셨어요
    살도 빠지셨다니 고생하셨네요
    몸조리 잘 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행때 뵙기를 바랍니다
    와중에 출석글 올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기몸살이 이렇케 힘든줄
    예전엔 미처 몰랏읍니다~
    아마도
    면역력이 많이
    감소햇나 봅니다
    이젠
    이잔 모든걸 많이 내려놓코
    조용히
    편안하게 살아야겟읍니다
    걱정과 염려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 유의 하시길 바라여
    오늘도 해피데이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