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 자고 나니 오늘이 목요일
출석부 당번인걸 깜빡할뻔
요즘 컨디션이 안좋아서요
입맛도 없구 해서
어제점심은 감자 옹심아 사먹구
저녁엔 콩국물 사다가 콩국수로 해결하고
아침은 늘 계란후라이두개
잘먹어주야지 빨리 좋아질거라
생각하고 ㅋ ㅋ
아파도 잘먹으니 살이 빠질턱이
울님들 건강관리 잘하셔서
20날 방갑게 만나 자구요
아직도 여행공지에 참석댓글
안다신 님들 뜸들이지말고 언능 참석한다고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작성시간 26.06.11 수니 아네~~
아직도 진행중이지만
조금씩 회복기미가 보여집니다~
그래도 집콕하면서 약먹으며 치료중입니다
오래 가네요
걱정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작성시간 26.06.12 까시누님
빠른쾌유를 기도합니다 🙏
좋은꿈꾸시고요 ♡ -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11 비너스님
감기로 고생이 많으시네요.
식사 잘 드시고.
힘내셔야지요.~
환절기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우리님들
건강 조심하시고요.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작성시간 26.06.12 수니지기님 잘자요 굿나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