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비너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29

한숨 자고 나니 오늘이 목요일
출석부 당번인걸 깜빡할뻔

요즘 컨디션이 안좋아서요
입맛도 없구 해서
어제점심은 감자 옹심아 사먹구
저녁엔 콩국물 사다가 콩국수로 해결하고
아침은 늘 계란후라이두개

잘먹어주야지 빨리 좋아질거라
생각하고 ㅋ ㅋ

아파도 잘먹으니 살이 빠질턱이

울님들 건강관리 잘하셔서
20날 방갑게 만나 자구요

아직도 여행공지에 참석댓글
안다신 님들 뜸들이지말고 언능 참석한다고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시김 | 작성시간 26.06.11 수니 아네~~
    아직도 진행중이지만
    조금씩 회복기미가 보여집니다~
    그래도 집콕하면서 약먹으며 치료중입니다
    오래 가네요
    걱정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12 까시누님
    빠른쾌유를 기도합니다 🙏

    좋은꿈꾸시고요 ♡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11 비너스님
    감기로 고생이 많으시네요.
    식사 잘 드시고.
    힘내셔야지요.~
    환절기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우리님들
    건강 조심하시고요.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12 수니지기님 잘자요 굿나잇 ✨️
  •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12 위로 다녀가신
    형님들 누님들 아우님들
    수고하신 하루
    좋은꿈들 꾸시고
    편안한 쉼들 하세요
    출글올리고 인사합니다
    굿나잇 사랑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