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은 사랑입니다 😍 💕
♣ 삶이란 그런 것이다 ♣
어제를 추억하고
오늘을 후회하고
내일을 희망한다.
수없이 반복되는 습관처럼
어제와 오늘을
그리고 내일을 그렇게 산다.
삶이 너무나 힘들어도
세월은 위로해주지 않는다.
버거운 짐을 내리지도 못하고
끝없이 지고가야는데
어깨가 무너져내린다.
한없이 삶에 속아
희망에 속아도 희망을 바라며
내일의 태양을 기다린다.
낭떠러지인가 싶으면
오를 곳을 찾아 헤메이고
암흑인가 싶으면
빛을 찾아 한없이 뛰어야 한다.
인생의 끝이 다가와도 애절하게
삶에 부질없는 연민을 갖는다.
산처럼 쌓아 둔 재물도
호사스런 명예도 모두 벗어 놓은 채.
언젠가 우리는
그렇게
그렇게
떠나야 한다.
삶이란 그런 것이다.
가질 수도 버릴 수도 없는..
- 좋은 글 중에서 -
일일히 답글 못드려도 우리님들 홧팅입니다 ♡
제주 천지연폭포 야간찰영 시원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태공 작성시간 26.06.15 지각생 살포시 출석하고...휘리릭 ㅎ
-
작성자비너스 작성시간 26.06.15 오늘 낮기온이 32도 까지 오른다고 하네요
시원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시간 26.06.15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결석은
하지 않으려고 지각 출석하러 왔어요
아침부터 누군가와 전화로
대화가 상당히 길어져서
이렇게 급히 다녀갑니다 ㅎㅎ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위로 다녀가신
우리님들
수고들 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