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 화요일 출석글

작성자파도소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41

세월이 빚어낸 향기"

화려하고 찬란했던 젊음을 잃었다고
너무 한탄하지 마세요,

지금의 당신이 풍기는 향기가
오히려 더 향기롭고 더 그윽합니다,

묵향처럼 난향처럼 가슴 깊숙히
스며드는 당신의 향기가 참 좋습니다,

꽃은 머지않아 시들지만
세월의 주름을 따라 흐르는
경륜과 식견의 향기는
마르지 않고 늘 온화합니다,

내 모든 감각들을 채우고도 남아
가슴마저 흥건히 적셔오는 그대의 향기에
오늘도 잠시 취해 봅니다,

그 향은 때로는 난향이 되고
때로는 국향이 되며 또
매향처럼 은은히 퍼집니다,

그대는 어느새 사군자가 되어
인격과 후덕함이 차곡차곡 쌓여
자연스레 빚어낸 그대만의 향기 입니다,

인생의 깊은 의미를
넉넉히 품을 줄 아는 그대는
언제든 사랑 할 수 있고
얼마든지 사랑 받을 수 있는
참으로 멋진 사람 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사랑하는 좋은인연 우리님 여러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멋진 말씀 이십니다
    공감합니다 멋진 화요일 되십시요 ^^*
  • 작성자은하수 | 작성시간 26.06.16 바람이 솔솔부는 아침입니다 입맛도없고
    대충 도마토두개 밥?조금 글쎄요 그렇게욕심날만한 먹거리는없네요 오랜만에 소래가서 바지락칼국수 잘먹고왔어요
    차가고장나서 여유로운시간 만들어봤읍니다 ㅎ 소래친구가 있거든요 그래서무인카페가서차도마시고 수다방하고았네요
    오늘이내겐 가장젊은날 입니다 파도소리님 행복한 화요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차가 심하게 아픈가 봅니다
    소래에도 자주 가시네요
    입맛이 없어도 친구와의 대화를
    반찬 삼아서 잘 드십시요
    특히 무더울땐 잘먹고 체력을 비축해 둬야
    험한일 당하지 않습니다 ^^*
  • 작성자비너스 | 작성시간 26.06.16 파도소리님 출글 수고 하셧네요
    까시님 아직 회복을 못하셧군요
    난 다 나앗는데
    까시님 언릉 툴툴 털고 일어 나ㅛㅔ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비너스님 어서 오세요
    날씨가 점점 뜨거워 질려고 합니다
    외출하실때 항상 신경쓰셔서
    건강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