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일(수) 좋은인연 출석글

작성자수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39

좋은 인연 우리님.
초록이 더욱 짙어가는 날입니다.
봄의 연둣빛은 어느새 깊은 녹음으로
변해가고,
나무들은 싱그러운 생명력으로
세상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자연은 서두르지 않지만
계절의 약속을 지키듯,
우리의 삶도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속도로 걸어가면 되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푸른 바다와 솔향기 가득한 강릉 경포대로 떠납니다.
짙어진 초록과 시원한 파도 소리,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의 정겨운 수다가
기다리고 있겠지요.

오늘도 초록의 기운처럼 건강하고 싱그러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강태공님
    반가운 아침 입니다
    강릉의 날씨도 덥지요?
    이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나봅니다.
    한낮은 제법 더워요..

    수요일 좋은일만
    가득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파도소리 | 작성시간 26.06.17 와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드디어 동해바다로 달리는 겁니까
    쬐그마한 새끼고래라도 잡아야겠지요
    날씨가 엄청 좋았으면 좋겠네요
    바다도 보고 푸른하늘 흰구름도 보고
    바다내음에 파도소리에
    솔밭에 누워 옛 추억에도 빠져보고
    그냥 기분이 업되는것 같습니다
    수요일 늦잠자고 도장만 찍고, 가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화련 | 작성시간 26.06.17 일단 출석
  • 작성자비너스 | 작성시간 26.06.17 아침에출석글만 보고 센타 다녀와서 샤워하고 시원하게 편한자세로 출석 합니다
    수고 하셧습니다^^
  •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18 위로 다녀가신
    우리님들
    늘 건행하시고
    행복하세요 🎵
    사랑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