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비너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60 목록 댓글 34

드디어 강릉 여행 가는 토욜이
코앞으로 닥아 왓네요
울님들 만날생각에 설레이네요 ㅎ ㅎ

이렇게 함께 할수 있다는게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두발로 걸을수 있을때 부지런히
따라 다니려구요

걸음이 느려서 뒤쳐지겟지만
그래도 좋은인연으로 함께 할수
있어서 행복 합니다

사랑하는 아우님들 토욜 방갑게
만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산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18 꿀모닝.~
    일단은
    아침공기는. 굿~ 입니다
    초록 초록한 나뭇잎이
    하이 하고 인사도 하고.
    기분좋은 하루 시작해
    봅니다.

    좋은 인연 우리님!
    주말에 비소식은 있는데
    그래도
    우리는 떠납니다.~
    강릉으로 고고씽~
    비 오면 테라로사 커피숍으로~

    비너스님.
    출글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18 토요일...강릉에서 뵐께요...
    이른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로콤 출석부에서 서로 안부 댓글을 매일 나눌수 있어서 흐뭇합니다
    눈도 침침 일일이 답글인사 못해도 울님들께서 아래 위로 답글 주셔서 감사 합니다^^
  • 작성자까시김 | 작성시간 26.06.18 오늘
    안양 샘병뭔가서
    요기조기 찍고
    검사햇더니 폐는이상이없고
    축농증이 심하다고 일주일
    항생제 지어주네요~
    큰병 있는줄 알고 쫄앗대는데
    그만하기 다행
    입니다~ㅎ
    잘게시죠?!
    여행날 반가이
    뵐수 있을것같아요~ㅎ
    출글 올리시느라
    수고 많으셧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