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강릉 여행 가는 토욜이
코앞으로 닥아 왓네요
울님들 만날생각에 설레이네요 ㅎ ㅎ
이렇게 함께 할수 있다는게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두발로 걸을수 있을때 부지런히
따라 다니려구요
걸음이 느려서 뒤쳐지겟지만
그래도 좋은인연으로 함께 할수
있어서 행복 합니다
사랑하는 아우님들 토욜 방갑게
만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18 꿀모닝.~
일단은
아침공기는. 굿~ 입니다
초록 초록한 나뭇잎이
하이 하고 인사도 하고.
기분좋은 하루 시작해
봅니다.
좋은 인연 우리님!
주말에 비소식은 있는데
그래도
우리는 떠납니다.~
강릉으로 고고씽~
비 오면 테라로사 커피숍으로~
비너스님.
출글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강태공 작성시간 26.06.18 토요일...강릉에서 뵐께요...
이른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
작성자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요로콤 출석부에서 서로 안부 댓글을 매일 나눌수 있어서 흐뭇합니다
눈도 침침 일일이 답글인사 못해도 울님들께서 아래 위로 답글 주셔서 감사 합니다^^ -
작성자까시김 작성시간 26.06.18 오늘
안양 샘병뭔가서
요기조기 찍고
검사햇더니 폐는이상이없고
축농증이 심하다고 일주일
항생제 지어주네요~
큰병 있는줄 알고 쫄앗대는데
그만하기 다행
입니다~ㅎ
잘게시죠?!
여행날 반가이
뵐수 있을것같아요~ㅎ
출글 올리시느라
수고 많으셧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