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일.(토) 좋은 인연 출석글

작성자수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32


비가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듯 쏟아지네요.
그래도 여행은 떠납니다.

맑은 날의 여행도 좋지만,
빗소리를 벗 삼아 떠나는 여행에는
또 다른 운치가 있지요.

젖은 나무와 풀잎은 더 푸르게 빛나고, 창밖으로 흐르는 풍경과
넘실대는 파도를 바라보는것도
한 폭의 수채화가 됩니다.

날씨는 마음대로 할 수 없지만,
여행의 즐거움은 마음먹기에
달린 것 같습니다.

우산 하나 챙기고,
웃음 한가득 담아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20 오랜 가뭄끝에 내리는 빗줄기......
    강릉에는 단비가 분명하지만....먼길 오시는 우리 님들에게는...
    그래도 좋은 추억 많이 담아가는 멋진 여행을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20 사진으로 만나네
    다녀가느라
    수고 많았으이
    편안한 쉼 하시게 ♧
  •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21 좋은인연 우리님들
    휴일 편안한 쉼들 하세요
    수고들 하셨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행복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설화수 | 작성시간 26.06.21 좋은인연 여러분~
    휴일 편안히 쉼하세요
    많이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