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채석강에서

작성자심안|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10

26년6월9일

업무상 지나던길에 물때가 맞아서 들려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재 | 작성시간 26.06.13 굿~~잡~♡♡♡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 존재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은하수 | 작성시간 26.06.13 헐 멋쪄부러잉~~~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기 저곳에
    은하수님 올라계시면 더 나은 작품이 되겠지요.
    담 한번 시도 해 보시지요.
  • 작성자별두울 | 작성시간 26.06.14 참 으로 오랫만에
    들어보는 채석강입니다
    몇십년전에 가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도 근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