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충일과 더불어 까시님 귀빠진날이군요 ㅎㅎ 작성자해피|작성시간26.06.06|조회수2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충일날 슬픈 비목의 노래가 생각나죠이름모를 비목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화련님 방가르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06 생일 축하 드립니다....힘내세요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07 까시누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아시죠 아우가겁나게 마니마니 사랑합니다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와우 장미다 ㅎㅎ 답댓글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07 해피 울 해피누님도 🌹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