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을 반겨주며

작성자강태공|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18




聘江陵旅行( 강릉 여행을 환영합니다)     
                                 
 
 
喜友從遠訪    희우종원방              
下榻坐浦沙    하탑좌포사               
歌煥明湖月    가환명호월                
燈賴奎海畢    등뢰규해필                   
樽濁我已醉    준탁아이취                
世事者能醒    세사자능성          
夜流風情談    야류풍정담             
憑股壯濤聽    빙고장도청
 
너무도 보고싶었던 반가운 임
그 먼길 마다하고 찾아주셔서      
기쁜 맘 무엇으로 대신하리오.
경포대 백사장에서        
자리도 없이 펼쳐진 우리들의 향연.
 
맑은 호수에는 달이 내려앉고
달빛에 취해 노래부르는 정환이.
초여름 바다 위에는
별이 가득히 빛나는데...
 
힘들고 마음 아팟던 일들은
그저 술 몇잔에 털어버리고.
세상사야...
술에서 깨면 그저 그런 것을...
 
우리들의 정겨운 이야기에
깊은 밤은 소리없이 흐르고
나는 그리운 님의 향취 맡으며
그윽한 파도 소리를 즐기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태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집에서 30분만 걸어도 동해바다가 나옵니다...
    그날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은하수 | 작성시간 26.06.07 반가운님 어서오소서
    함께함에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태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향 선배님....참 저비형님도 모셔와야 하는데 ㅎㅎ
  •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07 경포호
    아우님 얼굴본지가 ㅠ
    반갑구랴
    종종 보구살아야는디 ㅎ
  • 답댓글 작성자강태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형님 좋은 일들만 가득담는 올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시간 여유있을때 술 한잔도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