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두울 작성시간 26.06.07 해피언니 좋은정보입니다
오늘도 고운 날되세요 -
작성자강태공 작성시간 26.06.07 히포크라테스가 남긴 말 중에 이런것이 있어요...
"음식물로 다스리지 못하는 질병이라면 그 어떤 약도 소용이 없다"
위에 적으신 '생무'....
맞아요....무우로 만든것은 모두 다 소화에 특효이지요
동치미,알타리,열무김치,깍두기,석박지등....
식단에 단 하나라도 있으면 역류성식도염은 도망갑니다 ㅎ
하나 추가한다면....올바른 식습관 그 출발은 바로 "아침밥" 입니다.
가정식으로 정성껏 차려진 아침식사.....한 달만이라도 제대로 드신다면
1. 생리통 2. 위염 3. 협착증 4. 대상포진
위에 적은 질병들은 쉽게 다스릴수 있어요....
제일 나쁜 습관은 바로........아점! -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07 무릎을 탁치는 음식상식
입니다..
굿 ~~ -
작성자수와진 작성시간 26.06.07 해피누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편안한 쉼 하세요 ^^ -
작성자까시김 작성시간 26.06.07 글쿤요~
좋은정보는 많은뎨 실천이 안되는게 문제 입니다~ㅎ
밥하는것도 이잔
귀찮쿠~ㅋㅋ
먹는것도~ 귀찮아지니
갈곳은 한군데 밖에 없네요~ㅎ
오늘도 몸이 안좋아 약머고 누워있읍니다~
낼은 닝겔이라도 하나 맞아야 겟어요~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