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약은 따로있더라

작성자해피|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두울 | 작성시간 26.06.07 해피언니 좋은정보입니다
    오늘도 고운 날되세요
  •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07 히포크라테스가 남긴 말 중에 이런것이 있어요...
    "음식물로 다스리지 못하는 질병이라면 그 어떤 약도 소용이 없다"
    위에 적으신 '생무'....
    맞아요....무우로 만든것은 모두 다 소화에 특효이지요
    동치미,알타리,열무김치,깍두기,석박지등....
    식단에 단 하나라도 있으면 역류성식도염은 도망갑니다 ㅎ
    하나 추가한다면....올바른 식습관 그 출발은 바로 "아침밥" 입니다.
    가정식으로 정성껏 차려진 아침식사.....한 달만이라도 제대로 드신다면
    1. 생리통 2. 위염 3. 협착증 4. 대상포진
    위에 적은 질병들은 쉽게 다스릴수 있어요....
    제일 나쁜 습관은 바로........아점!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07 무릎을 탁치는 음식상식
    입니다..
    굿 ~~
  •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07 해피누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편안한 쉼 하세요 ^^
  • 작성자까시김 | 작성시간 26.06.07 글쿤요~
    좋은정보는 많은뎨 실천이 안되는게 문제 입니다~ㅎ
    밥하는것도 이잔
    귀찮쿠~ㅋㅋ
    먹는것도~ 귀찮아지니
    갈곳은 한군데 밖에 없네요~ㅎ
    오늘도 몸이 안좋아 약머고 누워있읍니다~
    낼은 닝겔이라도 하나 맞아야 겟어요~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