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수화

작성자해피|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12

우리집 담부락에 이쁜 능수화가 멋진 장식으로 꾸며주었내요

저는 개인적으ㅗㄹ 이해인시인의 글궈가 참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 작성시간 26.06.10 대산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맛점 하셨나요
    우리나라 땅덩이 작아도 자유국가로 사계절이 있는 나라는 축복받은 나라이죠
  •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10 기다림의 꽃....고마워요
    오늘 하루는 활짝 핀 꽃처럼 입가에 미소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강태롱님께서도 사업장에 큰손님이 방문하는 절호의 찬스 잡으시길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11 해피누님
    즐겁게 구경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