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싸 1차 2대1로 승리했내요 작성자해피|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키다리 체코를2대1로 승리했내요대한민국필승 코리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산 | 작성시간 26.06.12 앗싸!지금 kbs에서재방송 하고 있습니다~ㅎ 답댓글 작성자대산 |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확대 작성자세이브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짜짜짠짜짜^♡^~ 작성자수와진 | 작성시간 26.06.13 오 - 필승코리아 첫판 첫승 대한민국 🇰🇷 👍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13 모처럼 나라가 하나로 된 어제....제발 이렇게 서로가 마음을 같이할수 있다면....너무도 고마운 선수들....다음 멕시코전까지 입가에 미소만 이어지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