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놀이를 해요^^ 작성자원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원한바람과 함께 따사로운 햇살이 좋았던 오전에 친구들과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촉촉한 모래를 틀에 넣고 두드려서 모양을 만들어 부서지지 않으려는 우리 아가들.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