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래놀이를 해요^^

작성자원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시원한바람과 함께 따사로운 햇살이 좋았던 오전에 친구들과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촉촉한 모래를 틀에 넣고 두드려서 모양을 만들어 부서지지 않으려는 우리 아가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