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햇살친구들과 천연기념물센터에 가는 날입니다.
햇살친구들과 잘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여 우리 친구들 모두 모여 영상도 보았고
다양한 천연기념물들을 만나 관찰하기도 하고
가까이에서 만져볼 수 있는 것들은 용기내어 만져보았어요
햇살친구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햇살친구들과 천연기념물센터에 가는 날입니다.
햇살친구들과 잘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여 우리 친구들 모두 모여 영상도 보았고
다양한 천연기념물들을 만나 관찰하기도 하고
가까이에서 만져볼 수 있는 것들은 용기내어 만져보았어요
햇살친구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