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연기념물 센타🐕🦩🦅<해맑은미소반 >

작성자해맑은미소반(소희샘)|작성시간26.06.09|조회수24 목록 댓글 0

큰 버스 타고 천연기념물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
도착해서 다같이 영상도 보고
다양한 천연기념물들을 만나봤어요~
삽살개 진돗개 여러가지 새들과 여러종류의
천연기념물들 그리고 공룡 뼈와 발자국도
봤어요~ 동굴을 탐험하는 공간에서는
정말 움직이는것 처럼 느껴져서 무서워 하기도
했지만 용기내서 끝까지 참여하는 멋진
친구들이었어요~ ♡
우리나라 사계절을 느끼며 그 위에서
뛰며 신나는 체험활동 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