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연기념물센터에 다녀왔어요🐕🦉 <초록풀잎반>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오늘은 천연기념물센터에 다녀왔어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천연기념물이 무엇이 있는지,
소중하게 다루어야하는 이유도 알아보고
다양한 천연기념물(모형)들도 만나보있답니다!
크기가 커 조금 무서워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씩씩하게 열심히 구경하고 만져보며
경험하는 우리 초록반 친구들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