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0일 수요일
열린어린이집의 날로 초록풀잎반 손예주어머님께서 배식도우미로 참여해 주셨어요.
냉장고 및 조리실도 살펴보시고, 우리 친구들의 점심 식사 준비도 도와주셨답니다.
우리 친구들의 점심식사를 담아주시면서, 무척 즐거워하셨어요.
배식을 마치고, 초록풀잎반 교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맛있게 드셨어요~
귀한 시간 내, 참여해 주신 예주 어머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친구들 먹으라고 떡과 쥬스를 사오셔서 오후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참여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반 소진쌤🌿 작성시간 26.06.10 어머님께서 오셔서 한 친구씩 이름을 불러주시며 인사도 해주셔서 초록반 친구들이 더 좋아했던 것 같아요❤️ 귀한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원감님 작성시간 26.06.10 배식봉사 오셔주신것도 너무 감사 한데. 아이들 간식으로 떡과 쥬스까지 준비해 주셔서 우리 친구들의 오후간식이 더욱 풍성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해맑은미소반(소희샘) 작성시간 26.06.10 예주어머님~ 배식봉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소반 친구들도 어머님이 오셔서 해주시니 반가워 하며
좋아했습니다 맛있는 떡도 잘 먹었습니다 ^^ -
작성자아침햇살반 범순쌤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어머님!
우리 햇살친구들 이름도 아주 정확하게 불러주셔서 감동했어요
너무나 고맙습니다💕
-
작성자예주맘 작성시간 26.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