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책하면서 건널목을 건너요 🚺

작성자원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1

단지 내 산책하며 건널목을 건널때 손을 들고건너가 보기도 했어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고 놀이터에서 즐겁게 뛰어 놀다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반 소진쌤🌿 | 작성시간 26.06.10 횡단보도를 건널 때 누가누가 높이드는지 번쩍 드는 우리 친구들 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