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면서 건널목을 건너요 🚺 작성자원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지 내 산책하며 건널목을 건널때 손을 들고건너가 보기도 했어요.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고 놀이터에서 즐겁게 뛰어 놀다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반 소진쌤🌿 | 작성시간 26.06.10 횡단보도를 건널 때 누가누가 높이드는지 번쩍 드는 우리 친구들 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