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를 캐러가는 날!
오늘 햇살친구들과 장동 신선가에 다녀왔습니다
선생님을 만나 반갑게 인사하고
감자는 어디에서 자라는지,어떻게 캐야하는지
이야기나누며 호미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바르고 안전하게 사용해야 위험하지않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우리 햇살이들은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감자를 캤답니다
감자순을 쏙 뽑고나서 호미로 조심조심 감자를 찾았어요
바구니 안에 감자를 가득 담는 햇살이들!
햇살이들이 캔 감자를 보내드립니다
맛있게 드시면서 우리 햇살친구들을 칭찬해주세요
감자를 다 캐고나서 안전쉼터에 앉아 갓쪄낸 감자를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