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캐기 체험을 다녀왔어요🥔 <초록풀잎반>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3

오늘은 초록반 친구들과 감자캐기 체험을 하러
장동에 다녀왔어요!
시작하기 전 선생님의 안전교육을 잘 듣고
두 팔에 힘을 주어 감자순을 쏙! 뽑아보고
호미로 땅 속을 열심히 캤어요!
땅 속을 열심히 캤더니 감자들이 뿅! 하고 나왔답니다🥰
신나게 바구니에 담는 우리 친구들❤️
또 그늘에 앉아 맛있게 먹어보기도 했어요😁
오늘 캔 감자로 엄마, 아빠에게 어떤 요리를 해달라고
할지 생각하는 우리 친구들 너무 귀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영미원장님 | 작성시간 26.06.16 감자를 두접시 먹은 우리 초록풀잎반 친구들😆
    지난주 예주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쥬스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 작성자예주맘 | 작성시간 26.06.16 오늘 하루도 애쓰셨습니다~ 아이들 좋은 추억이 됐을거같아요~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초록반 소진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