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캐기 체험 다녀왔어요<해맑은미소반>

작성자해맑은미소반(소희샘)|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함께 장동 신선가로 감자캐기
체험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감자캐기전 안전교육도 듣고 감자캐기 준비끝~
영차~영차 감자순을 손으로 잡아당겨서
뽑기도 하고 호미로 땅속에 숨어있는 감자를
조심스럽게 캤어요 감자들이 한개씩 나올때
마다 좋아하는 미소반 친구들이었답니다 ^^
감자를 캔후 그늘에 앉아 맛있는 찐감자와 음료수
먹으며 쉬기도 했습니다~
오늘 저녁 반찬은 감자 반찬 이겠죠 ㅎㅎ
맛있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