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2차전 멕시코vs대한민국 응원

작성자정영미원장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2

우리 친구들이 축구경기에 진심이었답니다⚽️⚽️
얼마나 열심히 응원을 하던지..
아직도 목이 아프네요~~
흥이 폭발하는 우리 즐거운유림 친구들입니다.
오늘은 너무도 아쉽게 1:0으로 졌지만 다음주에는 꼭 이길꺼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아맘 | 작성시간 26.06.19 응원의 열기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우리 아이들이 응원하기에 꼭 이기길 바랬는데 ㅠ다음주는 꼭 이기길!
  • 답댓글 작성자초록반 소진쌤🌿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너무 아쉬워요ㅠㅠ!! 다음주는 꼭 이기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