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풀잎반

오전 놀이활동 시간이에요❤️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0

내 손금, 선생님 손금을 보며 따라서 그려보기도 하고
손 그림을 따라서 오려보기도 했어요!
또 지난주에 열심히 오리고 붙였던 현충일 꽃다발을
더 만들고싶다고 해 더 제공해주었더니
열심히 태극기꽃을 오려 붙여주었답니다😁
몰펀놀이, 곤충 책도 읽고 산책도 다녀오며
초록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