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풀잎반

위생교육 <손 씻기👏>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영양사 선생님께서 오셔서
초록반 친구들에게 위생교육을 해주셨어요!
손 닦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며
세균을 물리쳐보고 멋진 팔찌도 만들었답니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