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교육 <손 씻기👏>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영양사 선생님께서 오셔서초록반 친구들에게 위생교육을 해주셨어요!손 닦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며세균을 물리쳐보고 멋진 팔찌도 만들었답니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