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풀잎반

바깥놀이 다녀왔어요🛝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0

오늘은 오전에 조금 선선해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곤충들이 어디 숨어있나 찾아다니며 산책하다가
우연히 ‘황갈색줄풍뎅이’도 만났어요🪲
한참 관찰하며 옆에 콩벌레, 개미도 관찰했어요!
또 산책하며 만난 감꼭지와 작은 열매들을 주워
놀이터에서 새들이 먹을 수 있도록 맛있게 차려주었어요!
나뭇가지로 접시까지 멋지게 만들어준 우리 친구들❤️
미끄럼틀, 시소도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