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풀잎반

플레이콘으로 생일케이크를 꾸며요 🎂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0

오늘은 플레이콘으로
멋진 생일 케이크를 꾸며주었어요!
원하는대로 꾸며주고 스티커도 붙여주었답니다!
입체적으로 만들어 붙여주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