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밀가루반죽으로 놀이해요<햇살> 작성자아침햇살반 범순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코향이 나는 밀가루반죽놀이해요어떤 냄새가 나는지 맡아보고친구와 함께 즐겁게 놀이했어요만져보고 모양틀에 찍어보고 내가 먹고싶은 모양의 과자도 만들어보았아요💕그리고 꽃블럭으로 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