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햇살반

초코밀가루반죽으로 놀이해요<햇살>

작성자아침햇살반 범순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0

초코향이 나는 밀가루반죽놀이해요
어떤 냄새가 나는지 맡아보고
친구와 함께 즐겁게 놀이했어요
만져보고 모양틀에 찍어보고 내가 먹고싶은 모양의 과자도 만들어보았아요💕
그리고 꽃블럭으로 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