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햇살반

햇살친구들,놀이시간!<아침햇살>

작성자아침햇살반 범순쌤|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0

큰 종이위에 모양찍기놀이하고 에그톡톡으로 끼적이기했어요
햇살친구들은 물감놀이 좋아하지요^^
채소그림위에 끼적이기를 하며 내가 먹고싶은 과일과 채소를 찾아보았답니다🥕🧅🍉

세영이는 손바닥찍기놀이하고 싶어했어요.
모양찍기한 후 에그톡톡으로 끼적이기했어요
지윤이도 즐겁게 놀이했어요
채소와 과일 사진위에 끼적이기해요
여러 과일중에 내가 먹고 싶은 과일에 끼적이기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