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 활동

유아체육-김밥놀이🍙 <초록풀잎반>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은 맛있는 김밥을 가지고 체육활동을 했어요!
손과 발로 두드려보고 힘을 사용해
김밥 안에 있는 재료들을 쏙쏙 꺼내보았어요!
또 꺼낸 재료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쌓아보고
다시 김밥 안에 넣어주기도 했답니다😍
김밥을 높이 쌓아보기도 하고 징검다리를 만들어
건너가보기도 했어요!
넘어지지 않도록 가운데를 밟으며 조심조심 걸어갔어요!
또 계단처럼 쌓여있는 김밥을 위를
높이 올라가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