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커다란 김밥을 가지고 체육활동 했어요
손으로 꾹꾹 눌러보고 동그란 김밥 재료들을
꺼내고 다시 넣고 김밥위에 올라가서
중심도 잡아보고~~
누가 높이 쌓았을까? 김밥을 높이높이
쌓아보기도 했어요😍😍
김밥 징검다리도 조심조심 건너고
계단처럼 쌓여있는 김밥을 위에
올라가기도 했어요. 무서워 하지 않고
씩씩하게 올라가는 미소반 친구들이였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커다란 김밥을 가지고 체육활동 했어요
손으로 꾹꾹 눌러보고 동그란 김밥 재료들을
꺼내고 다시 넣고 김밥위에 올라가서
중심도 잡아보고~~
누가 높이 쌓았을까? 김밥을 높이높이
쌓아보기도 했어요😍😍
김밥 징검다리도 조심조심 건너고
계단처럼 쌓여있는 김밥을 위에
올라가기도 했어요. 무서워 하지 않고
씩씩하게 올라가는 미소반 친구들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