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 활동

오감토리-과일와플🍓🫐🧇 <초록풀잎반>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늘은 클레이를 사용해
맛있는 와플을 만들어보았어요!
클레이를 주물러보며 탐색한 뒤
와플 모양의 틀에 넣고 꾹! 눌러 모양을 만들어주고
위에 맛있는 딸기, 블루베리 과일들을 올려주었어요!
직접 만든 와플을 맛있게 먹는 시늉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