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 활동

오감토리-과일와플🍓🫐<아침햇살>

작성자아침햇살반 범순쌤|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0

맛있는 과일와플을 만들어요.
말랑말랑한 클레이를 사용해
맛있는 와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클레이를 주물러보며 탐색하고
와플 모양의 틀에 넣고 모양을 만들어 그 위에 맛있는 딸기, 블루베리 과일들을 올려주었더니 먹음직스러운 와플이 만들어졌어요
햇살친구들이 만든 와플을 냠냠 먹어보는 흉내를 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