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수요일 작성자초록반 소진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영미원장님 작성시간26.06.10 오전간식 : 맛살죽(홍게살죽으로 대테)점 심 : 닭살짜장라이스(돼지고기자장라이스로 대체), 숭늉(국없는 날, 추가배식), 스크램블에그, 오이나물무침, 배추김치오후간식 : 포도, 떠먹는요구르트(예주어머님께서 떡과 쥬스를 보내주셔서 오후 간식으로 함께 먹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