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화) 작성자해맑은미소반(소희샘)|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맑은미소반 신송하 점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영미원장님 | 작성시간 26.06.16 오전간식 : 당근죽점 심 : 잡곡밥, 감잣국, 닭가슴살간장조림, 브로콜리무침, 배추김치오후간식 : 핫도그, 우유, 블루베리(지율이 외할머니께서 직접 농사지으신 블루베리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