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선관위원장 오후 3시 출근, 5시30분 퇴근도…‘이틀에 한 번꼴’ 일했다 작성자happy|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263257.html#ace04o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