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는 일본이 2.5배 많은데... 플라스틱 쓰레기는 한국이 2배 더 버린다 작성자happy|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80721180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