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통신-215] 바이크 쉴드, 떼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작성자펀치| 작성시간19.11.04| 조회수3248|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응암동늑대 작성시간19.11.04 좋은자료 입니다 바람 많이 맞으면 늙어서 무릅아퍼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위친구 작성시간19.11.04 좋은정보 자료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또하나 배우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칸끌바 작성시간19.11.04 주행거리가 늘면서 주행풍 때문에 고민중이였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ughGuy 작성시간19.11.04 바이크 옵션 중에서 가장 돈값하는 옵션이 윈드쉴드라는 말이 있더군요. 그러나 저도 개방감과 간지라는 딱 두가지 때문에 수많은 장점을 뒤로 하고 장거리 투어나 겨울철이 아닌 평소엔 쉴드를 떼고 다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널 작성시간19.11.04 좋은정보입니다. 가끔 벌래가 헬멧 바이저에 맞고 팡~터질때도 있죠. 윈드쉴드는 필요하다에 한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깡비야 작성시간19.11.04 좋은 정보와 올바른교육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식1004 작성시간19.11.04 역시 펀치님의 상세한 설명입니다. 대단하십니다.저는 신차 출고 후 아직 한 번도 쉴드를 뗀 적이 없습니다. 바람이 무서워서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a 작성시간19.11.0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興) 작성시간19.11.0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르도 작성시간19.11.04 이 카페에서 얻은 정보 중 최고 중의 최고네요.. 앞으로 좋은 자료 있으시면 올려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로신사 작성시간19.11.04 알아보기 쉽게 도표와 설명 머리에 쏙 들어오네요.펀치 교관님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달-그래서달린다 작성시간19.11.04 유익한자료 잘읽었습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스 작성시간19.11.05 매번 좋은자료 감사합니다.전 그래도 바람을 맞기위해 바이크를 타다보니 아직은 쉴드는 거추장 스럽내요 그나마 타협을 본게 헬멧쉴드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노아 작성시간19.11.05 역시 펀치교관님의 유익한 포스팅~~장거리 라이딩후 목의 불쾌한 통증이나주행풍으로 인한 소음등 ~~윈드실드 장착을 생각해 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태용 작성시간19.11.05 짝짝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도(정광태) 작성시간19.11.10 감사합니다~~~~펀치 교관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