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휴무날
전국동시지방선거날 ㅎ
황간 해송식당에서
올뱅이국밥 먹고
월류봉 구경하고
휴일이라 차들이 많습니다
추풍령 바람의 정원 카페 도착
올라가는길이 조금 힘들었네요 ㅋ
한적하니 운치있습니다
금방 구운 소금빵 맛납니당
시원한 커피타임
복귀길에 만난 모동목장 좋네요
교촌치킨 선산점 들러서 친구얼굴
보고서 동네와서 아슬아슬하게
겨우 투표하고 마무리했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황간 해송식당 도착했습니다
올뱅이국밥 먹고 ㅎ
황간 월류봉 도착했습니다
바이크들이 보이네요
추풍령 바람의 정원 카페 도착 ㅎ
뷰가 좋습니다
카페 내부모습
사장님이 갓구워주신 소금빵
정말 맛나네요 ㅎ
시원한 커피타임
지나다가 만난 상주 모동목장 좋네요
입장권 끊어야해서 패스하고 ㅋ
교촌치킨 선산점 들러서 커피타임
동네 투표소와서 겨우겨우 투표완료
동네입구 맛집에서 저녁먹고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 그렇죠 해적대장님
지금 저도 집에서 저녁 먹습니다 ㅋ
맛저하시고 굿밤되세요 ~~^^ -
작성자HD CHOI(폴 영) 작성시간 26.06.06 월류봉에 왔다가 가셨네요!
전 읍내로 자리이동해서 황간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앗~~폴 영님
그렇군요 ㅎ
감사합니다
멋진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블랙래빗 작성시간 26.06.08 올갱이국밥값이 와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예 블랙래빗님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