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간 그리고 추풍령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443 목록 댓글 8

며칠전 휴무날

전국동시지방선거날 ㅎ

황간 해송식당에서

올뱅이국밥 먹고

월류봉 구경하고

휴일이라 차들이 많습니다

추풍령 바람의 정원 카페 도착

올라가는길이 조금 힘들었네요 ㅋ

한적하니 운치있습니다

금방 구운 소금빵 맛납니당

시원한 커피타임

복귀길에 만난 모동목장 좋네요

교촌치킨 선산점 들러서 친구얼굴

보고서 동네와서 아슬아슬하게

겨우 투표하고 마무리했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황간 해송식당 도착했습니다

올뱅이국밥 먹고 ㅎ

황간 월류봉 도착했습니다

바이크들이 보이네요

추풍령 바람의 정원 카페 도착 ㅎ

뷰가 좋습니다

카페 내부모습

사장님이 갓구워주신 소금빵

정말 맛나네요 ㅎ

시원한 커피타임

지나다가 만난 상주 모동목장 좋네요

입장권 끊어야해서 패스하고 ㅋ

교촌치킨 선산점 들러서 커피타임

동네 투표소와서 겨우겨우 투표완료

동네입구 맛집에서 저녁먹고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그렇죠 해적대장님
    지금 저도 집에서 저녁 먹습니다 ㅋ
    맛저하시고 굿밤되세요 ~~^^
  • 작성자HD CHOI(폴 영) | 작성시간 26.06.06 월류봉에 왔다가 가셨네요!
    전 읍내로 자리이동해서 황간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앗~~폴 영님
    그렇군요 ㅎ
    감사합니다
    멋진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블랙래빗 | 작성시간 26.06.08 올갱이국밥값이 와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예 블랙래빗님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